FAQ
HOME > 고객센터 > 자주묻는 질문
자주묻는 질문
A

품절된 상품은 바로 구매가 어려우십니다.

핫마인3D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 드리겠습니다.

A

예 대량 구매도 가능 합니다.

대량구매 문의는 좌측 메뉴 '학교 사업자 구매 문의' 게시판에 정보를 남겨주시거나 고객센터(1566-5894) 또는 메일(sales@hotmine3d.com)으로

문의 주시면 신속히 대응해 드리 겠습니다. 


A

상품의 재고는 상세페이지에서 확인이 어렵습니다.

많은 수량의 제품 구매가 필요하실 경우 전화문의(1566-5894) 또는 1:1 채팅 문의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A

장바구니 내역 : 쇼핑몰 상단 또는 우측 장바구니 메뉴를 이용하시면 장바구니 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구매 내역 : 로그인->마이페이지->최신 주문 내역 또는 쇼핑리스트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
A

회원님들께서 가장 많이 구입해 주시는 상품 목록은 쇼핑몰 메인화면에 베스트 상품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. 

A

고객센터 업무시간은 월요일 부터 금요일 까지 오전 10시 부터 오후6시 까지 운영 합니다.

(점심시간 13시~14시)

* 토요일/ 일요일/ 법정휴일은 휴무 입니다.


02ade44fe010dd0fbd781f49568857be_1536913340_3968.png 


A

핫마인쓰리디 제품은 무상보증기간 6개월 입니다.


단, 사용중의 과실, 파손, 천재지변등으로 발생된 내역에 대해서는 유상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.

제품의 A/S 기간은 구입일을 기준으로 산정 됩니다.

02ade44fe010dd0fbd781f49568857be_1536911837_781.png
 

A

A/S 접수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.


- 택배 접수


1. 문제가 되는 증상을 고객센터로 문의 합니다.

2. 유선상으로 해결 되지 않는 증상은 핫마인쓰리디 고객센터로 제품 입고후 처리 할 수 있습니다.

3.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 하여 택배 발송 합니다.

4. 보내신 제품이 핫마인쓰리디 고객센터로 배송이 완료되면 세부 증상을 확인 하기 위해 고객센터 직원이 유선 연락을 드립니다.

5. 증상 확인후 A/S가 진행되며, 완료시 고객님께 A/S 완료 안내 전화를 드립니다.

6. A/S 완료된 제품은 택배로 발송됩니다.


- 방문 접수

1. 방문전 문제가 되는 증상을 고객센터로 문의 합니다.

2. 유선상으로 해결 되지 않는 증상은 고객센터를 방문 하여 A/S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.

3. 핫마인3D 고객센터로 제품을 가지고 방문 합니다.

4. 고객센터 직원이 제품을 확인 한후 A/S 기간을 안내해 드립니다.

5. 당일처리 가능 A/S는 고객센터에서 바로 처리후 고객님께 완료 안내 후 제품을 인계해 드립니다.

6. 당일 처리 불가한 A/S 건에 대해서는 입고 A/S가 진행 되며, 예상 A/S 기간을 안내해 드립니다.

7. A/S 완료후 고객님께 별도의 연락을 드리며, 방문수령 또는 택배 발송으로 고객님께 제품을 전달해 드립니다.



*제품 파손으로 인한 A/S는 파손된 부품도 동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
  핫마인쓰리디 고객센터 주소 :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9 대륭테크노타운18차 B1 106호 

A

기본 A/S 기간은 제품이 핫마인쓰리디 고객센터에 입고일을 기준으로 4일 입니다.

단, 제품의 파손등으로 인한 부품 교체가 많을시 기간은 길어 질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

 

A

핫마인쓰리디 고객센터 연락처 및 주소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


 - 고객센터 연락처 : 1566-5894

 - 고객센터 주소 :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9 대륭테크노타운18차 B1 106호

7f65109620b3a6cab34da78408a17427_1565571976_7755.jpg
 

A

출장 A/S는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.

A/S가 필요하시면 택배 발송 또는 고객센터 방문 하시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. 


A

제품을 구입한지 6개월이 경과된 시점부터 유상 A/S로 변경 됩니다.

다만 무상 A/S 기간에 사용자의 부주위로 인해 발생된 고장, 파손은 유상A/S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.


A

택배회사 및 당사에서는 별도의 포장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

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고객님꼐서 잘 포장하여 제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.


428b3c8fcad0703056b973efd1cd2c2f_1569908174_8372.png
     

추후 원활한 A/S를 대비하여 제품 박스를 보관해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.


A

배송방법은 3가지로 운영 되고 있습니다.


1. 택배 서비스

- 당일 오후 3시까지 주문 및 결재가 확인된 주문건에 대해서는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

2. 퀵 서비스

- 당일 퀵 발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


3. 방문수령

- 매장에 방문 하여 제품을 수령 하실수 있습니다.

  (운영시간 14:00~18:00)

428b3c8fcad0703056b973efd1cd2c2f_1569908260_6995.jpg